본문 바로가기
Equipment

아이더 라비아 티셔츠, 더운 여름, 등산을 준비하는 필수 아이템

by 달이  2010. 6. 21.
지난번 유명산을 시작으로 올해부터 산을 살짝살짝 다녀볼 생각입니다.
뭐 아직 말만 꺼내고 있지만, 올해는 딱 다섯번만 가자~ 라는 생각과,
매년 여름마다 시작하는 새벽에 공원 한바퀴 돌기!!

작년부터 살짝 아랫배가 심각하게 따로 놀고 있어서 작년 여름에 일주일에 3~4번 아침달리기(조깅? ㅋㅋ) 를 했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다는걸 알고 올해도 한번 더 도전해볼까 하걸랑요.
뭐 꽉막힌 헬스장에서 쳇바퀴 돌듯 러닝머신 뛰는건, 너무 재미 없었다는... (너무 빼먹으니 돈도 아깝고....)

자자! 뭔가를 할려고 맘먹었으면, 장비부터 잔뜩 구매해야지요?  ㅎㅎ
(그나마 장비욕심이 덜해서, 스노우보드/골프 등등 돈많이 드는 건 다 하면서도 변변한 장비 하나 없다지요?)
근데 이넘의 등산은 일단 등산화는 필수아이템에다.. 즐기면서도 힘든 산행이다 보니, 작지만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평소 땀이 많이 나서, 조금만 운동하면 옷이 온몸을 휘감는 불쾌함을 견디지 못해 살짝 티안나는 기능성 제품으로 하나 슬쩍!!! ㅎㅎ

* 쿨맥스 : 면보다 약 14배나 빠른 속도로 땀을 흡수, 체외로 발산시키므로 통풍이 뛰어난 원단으로, 세탁과 건조가 용이하고, 면처럼 줄어들거나 냄새, 곰팡이가 발생되지 않으며 피부와의 마찰이 적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인 기능성 소재

쿨맥스란 단어에 훅~ 맘이 가버려서
흡한 속건(땀을 빨아들이고 빨리 마르게 해 주는) 소재인 쿨맥스 소재와 면소재를 혼방하여 흡한 속건성이 우수하면서도 부드러운 면터치 느낌이 나는 반팔 라운드 티셔츠로 아이더의 제품중에 라비아라는 티셔츠를 살짝 구해봅니다 ㅎㅎ
역시 아이더제품답게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띄더군요. 무난한듯 하면서 살짝 디자인이 ~~
아이더!! 알게 된지 오래지 않았는데, 꽤 맘에 드는데요?

오늘은 일단 땀이 팍팍~ 마르고, 통풍이 잘되는 쿨맥스 소재의 티셔츠!!
뭐 일반 티셔츠와 비슷하다구요? 설마~~
일단 무게감이 거의 없어서 활동하기 무지 편하고, 땀이 나서 조금 축축해질라 하면,
선선한 바람에 금세 말라 버리는 신통력까지 ㅎㅎ 

박스에는 이쁜(?) 옷과 브로슈어가 이쁘게 ㅎㅎ 

뭐 익숙치 않은 브랜드였는데,
알고 보니 프랑스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더군요..
지난번 등산이후에 아이더 모자도 있는데, 이제 슬슬 집안에 아이더가 많이 보이기 시작하는군!! 

빨갛고, 노랗고 확~ 튀는걸로 지르고 싶었지만,
사회적 지위와 체면이 있다보니.. 얌전한 네이비~ 

요건 조명이 이상해서, 색상이 색다르게 나왔네 .ㅋㅋ
가슴쪽에 로고와 함게 이쁜 디자인이 심심하지 않게 해주고요~~ 

새옷을 입을때는 참 기분이 좋더군요.
각져있는 저 모습은 이제 더이상 볼 수 없기에, 살짝 사진으로다~~ ㅎㅎ 

이제 등반 시작입니다.
뭐 등반이라 하기엔 우습지만, 동네 뒷산 갔걸랑요. ㅋㅋ
그래서 이번껀 올해 다섯번의 카운터에서는 제외!!
뭐 딸내미와 놀다보니 사진만 찍고 돌아온 듯~ 

아이더 웹사이트에서 똑같은 옷 입고 있는 모델을 발견!!
뭐 옷태가 나보다 조금 못하구먼 ㅋㅋ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에
등산을 갈려 했는데, 매번 주말마다 비올 기세에 눌려 집안에서만 지냈다지요... ㅠㅠ

여튼 이제 옷도 생겼으니, 슬슬 운동을 시작해볼려구요 ㅎㅎ
(아, 운동할 바지도 필요하겠다... 등산할려면 베낭도 필요할껀데... 흠... 등산화도 바꿀때가 된거 같구......)
여보야~ 어찌 안되겠나? ㅋㅋ



참, 아이더는?
http://www.eider.co.kr 에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