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

눈은 내리고

by 달이  2011. 1. 24.
올 겨울은 눈이 끊이질 않네요.
그나마 아주 조금 날씨가 풀려서, 길가에 눈이 좀 사라질까 했는데, 주말동안 또 마구마구 퍼부어버리니~~
뭐 그래도 눈 오면 왠지 설레이는 마음은 여전하네요!!
출근길 걱정도 살짝 되긴 하지만, 그거야 뭐 어차피 해야 되는거니까~ ㅋㅋ


EOS 5D | ef 50mm 1.4F

짚앞 평촌공원에 눈맞으면서 뛰어다녔답니다.
썰매도 타고, 맘껏 눈을 맞으니 기분은 확~ 풀리네요!!
두꺼운 나무가지에도 한가득!!


벌써 꼬마친구들이 한바탕 뛰어놀구 해가 어둑어둑 지니까 인적이 거의 없어진 공원


배드민턴장에도 적막감이 흐르는 가운데..


보슬보슬 조그마한 솜사탕 같은 눈.눈.눈...


아파트앞 자전거 바퀴에도 한가득!!
아마 당분간 자전거는 못타겠죠? 재미있게 놀만한, 더 좋은 껀덕지가 있으니... ㅎㅎ


흑백논리가 분명한 눈!!
지금은 하얗지만 당장 조만간에 시커먼 흙탕물로 바뀔 눈!!

올해는 이제 그만 보자.. 응?
(스키장에서 보는건 빼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