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66

[부산맛집] 광안리 회센터 광안리가 나왔으니, 살짝 기대하고 있었지요? ㅎㅎ 두둥~~~ 광안리 회센터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타지사람들과 함께 광안리에 방문을 했을때는 여기만한 곳도 없다고 봅니다 광안리 바닷가를 보면서, 그냥 맘편하게 먹고 떠들 수 있는 곳!! 사실 회맛보다는 바다 보러 오는 거잖아요 ㅎㅎ LUMIX GF1 | 14mm 2.5F 능성어라고 하는 놈입니다. 다금바리라고 비싸게 팔리기도 한다던데, 진짜 다금바리를 정말 먹어본적이 있는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아예 그냥 능성어라고 생각하고 맛나게 먹는게 최고!! ㅎㅎ LUMIX GF1 | 14mm 2.5F 회센터에서 마구마구 졸라서 얻어낸 전복!! 오돌오돌 씹히는게 ^^ LUMIX GF1 | 14mm 2.5F 그리고 없으면 서운하고, 있으면 적당히 맛만 보는 것들!!! .. 2011. 7. 5.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리에 가면 뭔가를 기대한다. 이제 예전의 그 탁트임도 없어졌고 (수평선을 광안대교가 막아버렸~) 오래전의 그 풋풋함도 없어졌지만, 그곳에 가면 늘 맘이 푸근해진다. 그다지 광안리에서 놀았던(?) 기억은 없는데, 왜 이곳이 늘 끌리는 걸까? 해수욕장이란 이름을 달고 있지만, 해수욕장이라고 하기엔 뭔가 다름이 있는 그곳!! LUMIX GF1 | 14mm 2.5F 광안대교의 화려함에 또다른 랜드마크가 되긴 했으나, 예전의 기억이 있는 우리세대에는 아무래도 지워버리고 싶은 광안대교!! 화려함이 나쁘다기 보다는, 그 이전을 기억하고, 추억하게 해주었으면!!! LUMIX GF1 | 14mm 2.5F 12시가 되면은, 광안대교의 조명은 꺼지고, 누군가의 소망을 담은 작은 불꽃이 별도 꺼져버린 흐린날의 백사장을 달.. 2011. 7. 4.
[송도나들이] 주말엔 송도에 한번 다녀오고 싶군요 요즘 통 카메라와 친하지 못해, 이제 소외받다시피 하고 있어요. ㅠㅠ 장마라 카메라를 냅다 꺼내기 좀 부담스럽기도 하고, 지겹게도 바쁘다는 핑계를 대고 있어 가고 싶은곳도 많고, 찍고 싶은것도 많네요.. 이제 장마도 한풀 꺽인거 같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오기전에 빠듯하게 다녀야겠지요? 이제 연꽃도 한창인데, 연꽃도 찍으러 가고 싶은데, 이번 주말엔 7월 기념으로 오랫만에 송도나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늘 화려함과 심플함이 가득한 트라이볼!! 예전에 실패했던 야경사진이라도 한번더 도전해볼까요? 센트럴파크에는 건물들과 강이 공존하고 있어, 다른곳에서 담기 힘든 그림이 많이 묻어나오더군요. 잠시마나 맘의 평온까지~ ㅎㅎ 커낼워크에도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겠죠? 처음 방문했을때가 작년 8월이었으니 벌써 일년째.. 2011. 7. 1.
모닥불에 온갖 근심 다 타오른다 지난밤의 그 모닥불이 생각난다. 캠핑의 꽃은 역시 밤새 불타오르는 모닥불이라지? 못다한 이야기꽃에 밤을 새우고, 세월도 술도 술술~ 잘도 넘어간다~~~ 아무말도 않고, 한동안 불꽃만 바라보고 있었다. 무섭도록 빠알간 숯덩이들이 나를 부르는 듯한 그 손짓!! 잊을 수 없다.. 다음번엔 고구마나 챙겨가야겠다. 껍질까지 않은 밤이라도 넣어볼까? CANON 5D | EF 50mm 1.4f 모닥불 피워본 사람은 다 안다.. 불! 아무나 피우는 거 아니란거~~ 그냥 그렇게 봐주기만 해도 활활~ 불태워버릴 수 있다는거!! 찝쩍거리면 맘상해서 풀이 죽어버린다지... 그냥 늘 그때였으면, 2011. 6. 28.
[송도 더샾 그린스퀘어] 그린스퀘어에서 빵빵한 이벤트한답니다~ ㅎㅎ 요즘 제 근황을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너무너무 정신이 없네요. 가방에 들어가 있는 카메라는 햇살구경한번 제대로 못하고 한달을 보내버리고, 벌써 장마군요. 비라도 한번 맞게 해줬어야 했는데... 그래서, 오랫만에 후다닥 나타나서 유용한 이벤트 소식만 알려드릴려구요 ㅎㅎ 벌써 시작한지도 꽤 되어서 좀 늦은감이 없진 않지만, 그래도 지금도 늦지 않았다면서 후다닥!!! 그린스퀘어 모델하우스 오픈 : http://blog.sangsang.org/592 어떤 이벤트를 하냐구요? 포토이벤트, 유아용 실내볼풀 운영, 윷놀이, 투호, 골프퍼팅 등 매주 토요일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거기에다 생필품과 여름휴가용품등을 팍팍 퍼주는군요 ㅎㅎ 물론 이벤트 경품을 타러가기엔 너무 멀긴 하지만, 계약자대상이벤트도 많.. 2011. 6. 28.
[워터파크] 시원한 수영장이 생각나는 여름, 미리미리 준비해야죠? 벌써 여름이더군요.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조금 쌀쌀하긴 하지만, 버얼건 대낮엔 이제 꽤 덥더라구요. 이래저래 시원한 수영장이 생각나는 하루입니다 그래도 한창때에는 바닷바람이 날리는, 해운대바닷가가 더 좋았는데 이젠 딸내미도 있고하니, 강렬한 햇살보다는 안전하고 잼난 놀이기구도 많은 테마파크가 더 땡기더라구요 아무래도 수도권의 빅3라고 하면 웅진플레이도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겠죠? 예전에 다녀왔던 사진들 슬쩍 함 꺼내볼까요? ㅎㅎ 웅진플레이도시 : http://www.playdoci.com 구 타이거월드입니다. 부천에 위치하고 있어, 가까워서 좋죠...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체가 실내공간이라 4계절 구분없이 잼난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지난달에 한달내내 가서 살았다는 전설이 ㅎ.. 2011. 6. 15.
[평촌맛집] 정든닭발에 오면 직접 만들어먹는 재미까지, 매콤한 오돌뼈가 한가득!! 그러고 보니 닭발 싫어하는 분들이 꽤 있더군요. 나도 막 좋아라하진 않아도, 그냥저냥 잘먹는데 (왠만하면 안가리고 잘 먹는다죠~) 단, 너무 매우면 그닥 안 땡겨요.. 살짝 매콤한정도가 딱 좋은.. 그래서 닭발을 먹을려다 너무 매울꺼 같아서 살짝 밥에 비벼먹는 오돌뼈로 메뉴를 급변경!! 범계역근처에 있는 정든닭발집에 갔다죠.. (여기도 소셜커머스로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다는 전설이~) CANON 5D | EF 50mm 1.4f 오돌뼈 한접시에 비벼먹는 밥 두그릇이 적당하다는 군요. 앞에 김이 가득한 그릇이 사실 밥그릇이라죠~ 어떻게 먹냐구요? 한번 해볼까요? ㅎㅎ 요거에 밥이 두그릇을 비비면 정량이라는데, 그래도 매워서 반도 못 먹었다죠. 지우는 어차피 거의 못먹으니, 지우맘만 맛나게~ 난 적당히~ ㅎㅎ .. 2011. 6. 13.
가족과 함께 나들이, 서울랜드로 가요. 저렴하게 연간회원권으로~~ 요즘 덥죠? 그런데 다들 알다시피 오후부터는 선선한 바람에, 초여름이라기보다는 초가을인듯한 분위기도 짠~ 하게 보여주더군요 이럴때다 싶어 지난주에 냅다 서울랜드로 날아갔답니다 ㅎㅎ 외근나왔다가 퇴근시간도 다되었고, 외근장소도 근처이고 해서 딸내미도 서울랜드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했더랬죠 뭐 갑자기 왠 서울랜드냐구요? 요즘 울 마눌님이 소셜커머스에 빠져있다는 건 지난번에 살짝 맛뵈기로 알려드렸고, 거기에 맞춰 서울랜드 연간이용권이 완전 저렴하게 나와서, 세식구 저렴하게 질러버렸다죠 ㅎㅎ (집에서 가까우니 자주 올꺼라고 약속을 하고!!) 아마 주말에 별일없음 늘 여기와있을꺼라 생각하고 날 찾을려면 서울랜드로 오시면 됩니다 ㅎㅎ 앞으로 일년동안 함께할 연간회원권도 만들고, 오늘은 가볍게 산책한다 생각하며 놀러갔.. 2011. 6. 10.
달을 본적 있나요? 밤이면 밤마다 늘 그자리를 지킵니다. 해를 피해, 밤에만 나오는건지~ 아님 그 반대인지 아무도 알 수 없지만 늘 그자리를 지킵니다. 심하게 다이어트를 한 모양일수도, 똥글똥글 살이 바싹 오른 달떵이 같은 얼굴일 수도 있지만~~ 그 어떤 모습일지라도, 사랑스럽기에~~ CANON 5D | EF 50mm 1.4f 난 봤다구요. 얼핏 손톱모양으로 변신을 했었지만, 자세히 보니 언제나 둥근 그 모습을 갖고 있다는 걸!! 요요현상일까요? 선선한 여름날밤에... 2011. 6. 8.
[발레리나 예지우] 바탕화면 공개합니다 드디어 며칠전부터 딸내미가 발레를 시작했습니다. 지난주에 발레복 사고는 어찌나 좋아라 하는지~ 며칠동안은 집에서 발레복만 입고 뛰어댕겼다죠!! (갑자기 개콘의 발레리노~ 가 생각나는건 모냐~) CANON 5D | EF 50mm 1.4f 요즘엔 사진찍는거 꽤나 귀찮아 하는 편인데, 이날은 이뻐보인다는 걸 알아버렸는지, 어찌나 포즈를 잘 취해주는지! 한참동안이나 셔터를 혹사시켰다죠!! 양으로 도배를 해버릴라다가 한장으로 떼웁니다. ㅎㅎ 그나저나 다들 컴퓨터 바탕화면엔 어떤 사진으로 꾸며져있나요? 일단 난 저 사진이 노트북에 이쁘게 자리잡고 있답니다.. 아마 당분간은 쭈욱~~~ 2011. 6. 3.
[트래블홈즈] 요즘 소셜커머스 많이 이용하시죠? 당분간 소셜홈즈로 활동합니다 ㅎㅎ 다들 소셜커머스 많이 이용하시죠? 어쩌면, 싸다는 이유하에 쓸데없는 지출이 증가할 수도 있겠지만, 필요한 곳에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건 아무리봐도 엄청난 매리트가 아닐까 하네요 그래서, 저도 (아니 와이프님께서) 많이 이용한다지요. ㅎㅎ 우연히 지원하게 된 다음의 소셜쇼핑에서 진행할 소셜홈즈에 선정이 되고 말았습니다. 이 감격을 어찌 전해야 할까요 ㅎㅎ 제가 지원한 분야는 트래블홈즈!! 바쁘다는 핑계로 여행의 "여"짜도 못꺼내고 있는 요즘!! 소셜홈즈 덕분에 시원하게 여행이나 다니며 본격적으로 즐겨보고 싶네요. (거기에다 활동비도 팍팍!! 정말 살맛나는 세상입니다~ ㅎㅎ) 소셜홈즈 이벤트 : http://social.shopping.daum.net/event/holmes_event.dau.. 2011. 6. 2.
[송도맛집] 커낼워크 민들레한정식에서 알찬 점심과 경인방송국에 들리다 오랫만에 맛집소개를 살짝!! 지난달에 들렀던 송도국제도시 커낼워크 Winter 에 위치하고 있는 민들레 한정식집입니다 아직도 빈상가가 많아, 북적북적이는 모습은 기대하기 힘들지만, 하나씩 맛집들이 입점하고 있는걸 지켜보는 것도 꽤 나쁘지 않은 기억들이네요. 맛집이라 하면, 정말 특이하고 맛있고 비싸고 그럴듯한 가게를 연상하기도 하지만, 사실 티나지 않게, 먹고 나서 나중에 우연히 그 집 생각을 하면서 살짝 입맛을 다실 수 있다면, 그게 맛집의 가장 큰 전제조건이 아닐까요? 그런점에서 요기 한정식집이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솔솔~~~ ㅎㅎ 근데 요즘 몇달간, 많은 스트레스와 바쁜 일정탓에 몸상태도 개운하지 않고, 특히나 이날은 살짝 속도 안좋았던 날이어서 많이 먹진 못했다는 아쉬움도 살짝!! panasoni.. 2011. 6. 2.
비오던, 선명한 그날 황사때문인지 늘 뿌옇기만 하던 봄날만 보다가, 비온다음날, 그리고 비가 내리고 있던 그날 의 그 선명했던 색깔을 잊을 수가 없다. 며칠간 흐린 날씨덕분에, 춥기만 했었는데 이제 여름을 향해 치닫고 있는 날씨가 살짝 느껴지나? 이러다 곧 장마가 시작되겠지? CANON 5D | EF 50mm 1.4f 그낭 지나쳐버렸을 평범한 나무도, 오늘같은 선명한 날에는 묘한 대비색이 연출된다. 공간감이 확실히 느껴져서 느낌이 색다른 사진!! 어찌 보면 합성한거 같기도 한데.. 애석하게도 살짝 밝기조정과 약한 샤픈한방만 먹였다는거!! CANON 5D | EF 50mm 1.4f 그냥~ 그런데 이제 봄비라 하기엔, 벌써 어색하네 그냥 비인가 보다!! 2011. 5. 24.
비오는 날 산책하기 좋은 아산 공세리 성당 비오는 주말, 잠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거의 매달, 내려가던 아산에 친구 만나러!! 집에서 39번 국토타고 내려가면, 한시간이면 도착하는 데라, 대학친구 부부 만나러 자주 다니곤 했지요. 뭐 전화해보고 집에 있으면, 훌쩍 저녁먹으러 가곤 했으니까~~ ㅎㅎ 근데 이녀석이 지난 1월에 사고를 당해, 척추를 심하게 다쳤어요. 거의 하반신불구라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그래도 정말 다행히도 신경이 살아나고 있어, 지금은 목발을 짚고 걸을 수 있을 정도!! 많이 힘들었을껀데, 바쁘다는 핑계로 자주 찾아보지도 못하고 이제 퇴원을 한다기에 잠시 들러 저녁을 먹고 왔네요 세식구, 늘 웃음만 가득~ 이제 좋은일만 가득 생겼으면 하네요.. 조금 일찍 출발해서, 아산에 있는 공세리 성당에 잠시 들렀습니다. 늘 지나가.. 2011. 5. 23.
[봄산행] 산림욕과 광합성으로 재충전한 관악산 등반기!! 작년에 목표는 다섯번!! 하지만 겨우 유명산을 거쳐, 소래산까지 딱 두번 등산을 다녀왔었네. 올해 또 지키지 못할 등산약속을 하나 공표하노니, 올해도 딱 다섯번만 다녀오자!! ㅎㅎ 매번 일이다, 행사다 바쁜 주말을 보내다가 황금연휴를 끼고 잠시 가까운 산에 다녀왔다 사실 맘만 먹으면 관악산, 청계산은 집에서 10분만에 입구까지 다다를 수 있으니, 환경은 참 좋은데 그것마저도 지키기가 쉽지 않네. 늘 지우가 힘들어 할꺼라고 미리 겁먹고, 집을 나서지 않은게 실수였던듯~ 예전에 산책삼아, 관악산 초입을 가볍게 트레킹을 한 적이 있어서, 지우도 꽤 자신만만하게 따라나선 관악산!! 근데 정상을 꼭 가야 한다는 지우말에, 계속 등산을 했는데, 바위가 나와도 아빠손 꼬옥 잡고 끝까지 올라가더라는~~ 울 딸내미 체력.. 2011. 5. 19.
[경주맛집] 아이유가 먹어도 반할까? 경주에 가야만 맛볼 수 있는 황남빵 !! 지난주에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식 일정이라, 잠깜 들렀다가 그냥 휙~ 돌아오는 일정이어서 경주를 오랫만에 둘러볼 여유도 없이 그냥 와버렸네요. 그래도 아무리 급하게 돌아와도, 먹을껀 챙겨먹어야겠죠? 결혼식 끝나고 경주의 친구(신랑,신부)를 태우고 일부러 황남빵 사러 갔다 왔어요. (결혼보다 중요한건 뭐? 먹는거다 ㅋㅋ) CANON 5D | EF 50mm 1.4f 아주 오래전 맛본적은 있지만, 정확하게 말하면 이번에 거의 처음으로 제대로 맛본거 같네요. 따뜻할때 차에서 먹었는데, 무지 달면서 맛나더군요. 우유와 같이 먹으면 더 맛나다는... 요고 한박스에 알차게 들어있더군요. 요렇게 박스로 준비해와서 고향집에 들고 왔답니다. 본가에 하나, 처갓집에 하나.. .ㅎㅎ 맛있는건 나눠먹으면 더 맛있다는 ㅋㅋ (.. 2011. 5. 12.
봄꽃 황사가 잔뜩 낀 봄날!! 오랫만에 찾은 고향집엔 꽃들로 가득차 있고, 그나마도 막 질려는 순간이라 겨우겨우 인사만 하고 왔네!! 황사때문에 집안에만 있어서 많이 아쉬웠던 시골의 봄날!! CANON 5D | EF 50mm 1.4f 추욱 처지기 시작한 목단!! 흐드러지는 모습에 왠지 우울해져서 꽃사진을 찍기 시작했는데.. CANON 5D | EF 50mm 1.4f 사이사이 이제 활짝 피고 있는 목단을 발견하고 살짝 미소가 배어나온다 CANON 5D | EF 50mm 1.4f 나도 있다구요.. 구석에서 살짝 손짓하는 꽃돌이도 만나고, CANON 5D | EF 50mm 1.4f 자목련도 뒤늦게 옆에서 생색을 내고 있었네.... 어젯밤엔 늦게 와서, 몰라봤다... 미안하다. CANON 5D | EF 50mm 1... 2011. 5. 2.
[서울숲 더샵] 모델하우스 뒤늦은 방문기 갑자기 모델하우스 방문이 왜 이리 많냐구요? 의식주 중에 제일 비중이 많이 차지하는게 당연 집이잖아요.. 개인적으로 먹는거에 제일 집중하고 있긴 하지만, 우리 가족이 편안하게 잘 사는 공간이 제일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지난달에 방문하고, 장동건님의 CF 촬영장도 다녀오는 등 많이 둘러봤는데, 지난달엔 포스팅하나 제대로 할 시간이 없었군요. 모델하우스 오픈이벤트도 끝나고, 제철이 지나긴 했지만, 서울숲 더샵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기에 살짝 포스팅합니다 찍어놓은 사진이 아깝기도 하구요 ㅎㅎ 서울숲 더샵 : http://www.seoulforest-thesharp.co.kr/ 서울숲 더샵은 서울숲이 바로 보이는 공간에 위치합니다만, 모델하우스는 삼성동에 있으니, 방문시에 유념하시구요 살짝 사진 올라갑.. 2011. 5. 1.
[송도 그린스퀘어] 모델하우스 4월 29일 오픈현장 며칠전에 송도신도시 내의 그린스퀘어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금요일(4월 29일) 오픈한 모델하우스 현장소식을 살짝 알려드립니다. 관심은 있는데, 아직 못가보신 분들, 가보셨는데 잘 기억이 안나시는 분들 살짝 둘러보세요. 현장에 사진촬영은 불가능하구요, 전 PRESS 자격으로 살짝 다녀왔네요. CANON 5D | EF 24-105mm 4f L 오전 일찍 다녀왔는데, 벌써부터 줄을 엄청 서야 되더군요. 그만큼 관심이 많다는 걸 의미하니까, 뿌듯하긴 한데 이렇게 관심이 많을줄을 생각못했네요 그래서 사진 찍을때도 가능한 고객분들이 안계실때 사진찍느라 촬영시간도 좀 오래걸렸네요.... 입구전경입니다 전체적인 건물 조감도입니다. 오늘은 현장상황위주로 소개를 드릴꺼구요, 추후 그린스퀘어에 대한 상세설명은 별도 포스.. 2011. 5. 1.
[웅진플레이도시] 4월이지만 아직 여긴 추운 겨울!! 눈썰매장 지난주였나요? 무진장 날씨좋은 봄날!! 우린 색다르게 겨울을 다시 느끼러 갔었다죠? 요즘 한창 삘~ 이 충만한 웅진플레이 도시에는 워터파크만 있는게 아니란 사실!! 짧기도 하고, 얼음으로 만든 눈이라 퍽퍽하기도 하지만, 이정도도 훌륭한 슬로프에서 보드도 탈 수 있고, 그 옆에 스릴만점인 눈썰매까지~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라 날씨와 관계없이 온갖 활동을 할 수 있다죠? 여름과 겨울이 공존 하는 그곳!! 오늘은 신나는 겨울여행 함 가볼까요? CANON 5D | EF 24-105mm 4f L 생각보다 깁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내려오구요.. 아래쪽에 감속구간과 들썩이는 주행환경등에 깜짝 놀란다죠 ㅎㅎ 저기 선두로 내려오는 마눌님과 지우양이십니다. 지우 혼자 앉기도 하고, 엄마나 아빠 무릎에 안겨서 타기도 .. 2011. 4. 29.
[광화문] 오랫만에 무척이나 화창한 하루였죠? 그저께의 우중충한 봄비에 이어, 어젠 정말 너무나도 화창한 하루였죠? 이른 아침부터 광화문에 출사 아니 외근을 나갔더랬죠! 연달아 있던 미팅에 잠시 짬이 나서, 광화문 일대를 한바퀴 돌았네요.. 평일인데도 외국 관광객부터, 근처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분들이 짬을 내서 산책하는 등, 나름 분주한 광화문이네요. 잠시 들렀던 올레스퀘어에는 아이폰4 화이트버전 출시로 분주한 이벤트 준비 모습 (아이폰4 화이트버전은 28일 출시) 기다리고기다리던 아이패드2는 오늘 29일 출시예정!! 잠시 아이패드2를 만져보니, 왜 이리 내 아이패드는 무거운지~~ ㅠㅠ 뭐 여튼 햇살좋던 봄날 광화문을 싸돌아봅니다 LUMIX GF1 | 14mm 2.5F 청계천! 몇년전 청계천로와 청계고가로 안전문제등을 이유로 옛모습을 복원한다는 취지.. 2011. 4. 29.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 송도국제도시의 따뜻한 봄바람 소식!! 5월에 분양시작~ 따뜻한 봄날에, 후끈(?) 달아오르는 소식을 오랫만에 한번 전해볼까요? ㅎㅎ 요즘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를 방치하고 있는데, 이런 유익한 정보는 살짝 알려드려야죠!! 그러니까 오늘! 두둥~~~ 4월 29일에 드디어 송도 그린스퀘어 모델하우스가 정식 오픈합니다. 아마 아침 일찍 이 소식을 알려드리고, 전 개관시간에 맞춰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 있지 않을까 합니다만, 벌써부터 기대가 잔뜩 되네요 ㅎㅎ *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 : http://www.thesharpgreensquare.co.kr * 전화문의 : 1544-3399 상세한 내용은 위 사이트에서 직접 보시기로 하고, 그럼 먼저 살짝 맛뵈기를 함 볼까요? 일단, 입지환경이 남다르다는 거! * 삼성/포스코 등 대기업 입주예정 및 완료 * 송도 글로벌대학.. 2011. 4. 29.
날씨와 상관없이 즐기는 웅진플레이도시가 있어서 좋다 사월은 가족의 달입니다. 올해는 특별하게 4월을 가족의 달로 바꿨습니다. 4월 5일은 어린이날이구요. ㅋㅋ 이번달은 웅진플레이도시에서 한달내도록 살았기 때문에, 딸내미한테 더없는 선물이었겠죠? 사진만 잔뜩 찍어놨는데, 요즘 워낙에 회사일이 바빠서 제대로 업데이트도 못하고 있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여튼 지난 주말도 살짝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비아짐과 지우가 모두 기침감기가 살짝 있어서, 눈썰매타러 가진 못하고 이틀내내 워터파크에서 놀았다지요. 금요일에 비가 온 관계로 하늘은 무지 청명하고 좋았지만 쌀쌀한 바람이 꽤 불어서, 어디 나가기가 좀 그랬는데, 역시 웅진플레이도시에는 전혀 날씨영향을 안 받으니 좋긴 하네요. 더군다나 울집에서 20분 거리!! CANON 5D | EF 50mm 1.4F 벌써 몇번째 .. 2011. 4. 25.
[사당맛집] 쌉싸름하고 완전 깔끔한 부추삼겹살 온국민의 완전사랑, 삼겹살 많이 드시죠? 정말 다양한 종류의 삼겹살도 있지만, 얼마전 부추삼겹살이란 걸 들었어요. 우연히 한번 가볼려 했는데, 워낙에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다 포기하고, 근처 다른 삼겹살집에 갔었던 기억이 있었다지요. 언제 사진인지 기억도 나지 않는데, 포스팅을 해놓고 공개를 안한게 있어 살짝 올립니다 ㅎㅎ LUMIX GF1 | 14mm 2.5F 맛난 삼겹살 기름에, 김치를 살짝 올려놓으면 아주 감칠맛 나죠? 근데 거기에다 부추(정구지)무침을 살짝 올려놓으니 이건 완전 예술이더군요.. 아삭아삭 한 맛에, 쌉쌀한 맛에,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삼겹살에 싸서 먹으면~~~ LUMIX GF1 | 14mm 2.5F 헤헤.. 맛나게 익기 시작하는군요.. LUMIX GF1 | 14mm 2.5F 요렇게 .. 2011. 4. 21.
[칼라코드] 흑백은 싫다. 순수 한국기술로 만든 칼라코드는 어떨까? 봄날에 맞게 노란색으로~ 예전엔 마트에 들러서, 기계적으로 찍히는 바코드밖에 모르고 살았었죠. 그것도 불과 일년전까지만 해도, 검은색 실선이 찍~찍~ 그어져있는 바코드를 보면서, 그러려니 하고 있었어요. 설마 그걸 내가 직접 사용할줄은 생각도 못한건 당연하구요 근데 어느새 내 손엔 스마트폰이 들려져있고, 바코드는 기본에 요즘 유행이 된 QR 코드까지도 척척 읽어들이고 있더군요. 워낙에 많이 쓰이다 보니, 이제 명함에 홍보책자에도 건물외곽에도 잔뜩 들어선 QR코드!! 근데 새까만색에 각진 네모 모양까지!! 그다지 이쁘진 않더라구요.. 필요에 의해서 디자인을 포기한 모습이랄까요? 그게 무지 아쉬웠는데, 알고보니 칼라코드라는 새로운 코드방식이 있네요. 칼라코드 : http://www.colorzip.co.kr/include_ver2/.. 2011. 4. 19.
봄은 벌써 지나가고 아직 제대로 보지도 못했는데, 벌써 봄은 지나가버린 거 같네. 어딜 가야 꽃구경 할 수 있을라나~ LUMIX GF1 | 14mm 2.5F 뒤늦게 아파트에 활짝 핀 벚꽃보면서, 아! 봄이었구나~ 라고 좋아라 함!! 여튼 이렇게 살아있음을 알려드립니다 ㅎㅎ 늘 하는 변명, 바빴어요.. 흑~ 2011. 4. 18.
[평촌맛집] 샤브샤브 무한리필집 "무한나라" 무한리필이란 단어는 늘 우리를 흥분시킵니다. 얼마전 알게되어 몇번 가본 그곳, 무한나라 일단 엄청난 양에 놀라고, 무지 싼 가격에도 놀랍니다. 먹고 또 먹고, 내 배 크기에 한번더 놀라줘야죠 ㅎㅎ LUMIX GF1 | 14mm 2.5F 이게 2인분이랍니다. 처음 봤을때, 어찌나 놀랐던지~ ㅋㅋ 혹시 4인분 시킨 옆자리의 고기를 보면, 아직도 놀라는 중!! LUMIX GF1 | 14mm 2.5F 야채도 팍팍!! 뭐든 양으로는 절대 지지 않는 자신감!! 물론 다 먹고 더 달라면, 야채부터 고기까지 팍팍!! 더군다나 호주산!! 늘 욕심내다가 막판에 후회를 하긴 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칼국수까지 시켜먹고 오네요. LUMIX GF1 | 14mm 2.5F 기본 밑반찬과 함께 양파소스!! 이 반찬이 있어, 느끼할 수.. 2011. 3. 30.
[웅진플레이도시] 황사걱정없는 봄나들이, 워터도시와 스노우도시 지난 주말동안, 완전 힘든 주말이 되었네요!! ㅎㅎ 우연찮게 지원한 체험단에 덜컥 당첨이 되어 버려서 얼마전 간담회에도 다녀왔고, 이제 본격적으로 활동하는 것만 남았는데요. 다른 체험단과는 다르게, 이쁜 마누라와 땡깡쟁이 딸내미와 매번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좋았던거 같네요. 무슨 체험단인지는 아시겠죠? 예전에 부천에 실내스키장으로 생겼던 타이거월드가, 웅진플레이도시라고 대대적인 리뉴얼을 하고 오픈을 한지도 꽤 되었잖아요. 여기의 골프도시, 키즈도시, 워터도시, 스노우도시, 신기도시 라는 각각의 테마도시중에서 4월말까지 워터도시와 스노우도시 두군데를 직접 체험을 해보는게 주 목적인지라, 아주 맘도 가볍게 주말동안 힘들게 다녀왔습니다. 웅진플레이도시 : http://www.playdoci.com/ 웅진플레.. 2011. 3. 28.
지우의 놀이터가 되어 버린 두타!! 지우만을 위한 두타!! ㅎㅎ 오랫만에 도심속의 가족 나들이 나갔습니다 며칠간의 따뜻한 날씨속에 봄이라고 행복해하고 있었는데, 어느샌가 주말엔 다시 쌀쌀한 겨울이 찾아오고 있더군요. 토요일인데도, 일하러 사무실에 출근했다가 기차타고 싶다는 딸내미의 소원(?)을 들어주러 서울행 지하철 나들이를 시작했더랬죠. 처음엔 미약한 시작이었는데 결국 2호선 한바퀴를 돌아버렸다는 상큼한 주말나들이가 되었네요.. ㅎㅎ 겸사겸사 신당동 떡볶이도 오랫만에 먹으러 가자는 꼬드김으로, 마눌님까지 대동하여 동대문 두타행 완전초급행 지하철을 탔더랬죠. 지우양은 오로지 기차(?)를 탄다는데 기쁨의 미소를 날려주시고~~ CANON 5D | EF 50mm 1.4F | LUMIX GF1 | 14mm 2.5F 늘 우리들을 반겨주는 마네킹여사님들이 역시나 멋진 패션센쓰를.. 2011. 3. 17.
취해봤자 좋을거 하나 없는... 기본 커플 셋트 취해봤자 좋을거 하나 없는, 레알 친구 셋트 처음만큼 설래진 않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쫌 된 연인 셋트 손만 잡아도 두근두근, 작업 중 커플 셋트 결혼까지도 고민중인, 진짜 사랑 커플 셋트 특별한 날, 럭셔리 스파클링 셋트 당신은 뭘 주문하실껀가요? LUMIX GF1 | 14mm 2.5F 술맛은 여전합니다. 이유가 어떻던, 상황이 어떻던, 술맛은 변함이 없습니다. 저런 모든 상황들도, 술이 들어가면 똑같아지지 않을까요? ㅋㅋ 술은 만인에 평등합니다 !!! (근데 주량은 다들 다르더군요~) 2011. 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