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웅진플레이도시] 4월이지만 아직 여긴 추운 겨울!! 눈썰매장

by 달이  2011. 4. 29.

지난주였나요? 무진장 날씨좋은 봄날!!
우린 색다르게 겨울을 다시 느끼러 갔었다죠?


요즘 한창 삘~ 이 충만한 웅진플레이 도시에는 워터파크만 있는게 아니란 사실!!
짧기도 하고, 얼음으로 만든 눈이라 퍽퍽하기도 하지만, 이정도도 훌륭한 슬로프에서 보드도 탈 수 있고,
그 옆에 스릴만점인 눈썰매까지~


웅진플레이도시는 실내라 날씨와 관계없이 온갖 활동을 할 수 있다죠?
여름과 겨울이 공존 하는 그곳!! 오늘은 신나는 겨울여행 함 가볼까요?



CANON 5D | EF 24-105mm 4f L

생각보다 깁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내려오구요.. 아래쪽에 감속구간과 들썩이는 주행환경등에 깜짝 놀란다죠 ㅎㅎ




저기 선두로 내려오는 마눌님과 지우양이십니다.
지우 혼자 앉기도 하고, 엄마나 아빠 무릎에 안겨서 타기도 하고, 너무 좋아라 하니 어쩔 수 없이 열몇번을 탔다죠? ㅎㅎ



사람이 몰리는 시간엔 한번 탈려면 30분도 넘게 기다리는 거 같아요
휴일이라도 조금 일찍 움직이면, 맘편하게 안 기다리고 탈 수 있으니, 가실때에는 시간조정 잘하세요 ㅎㅎ



무빙레일을 타고 올라가면서, 차락!!
뒤에 세가족은 제대로 느끼시는 거 같은데요? 자세도 안정감이 팍팍!!


요렇게 대기하고 있다가, 동시에 출발~~~



타고 내려와서, 무빙레일을 이용할때는 이렇게 옆의 슬로프 구경도 가능해요~ ㅎㅎ



무빙레일도 분리되어 있어서, 스키나 보드는 앞에서도 줄을 서야 되지만, 눈썰매는 바로 휘익~ 올라간다죠..



전체 전경!!



슬로프 아래에는 조그마한 공연장이 있어요..
여기선 뭘 할라나~ 살짝 봤더니..



골프신동이라는 여자애의 골프시범과 함께, 대결이벤트, 그리고 갈라쇼까지~~
나도 저거 좀 하는데, ㅋㅋ



그리고 댄스 공연도 있더군요.
이쁜 언니들 공연도 있었는데, 비아짐은 가족들이 보기엔 너무 야하지 않냐는 말도 함께~~~
(근데 아쉽게도 난 지우랑 위쪽에 가 있을때라서 언니들 공연은 놓쳤다죠~~ ㅠㅠ)



스노우도시 입구에 붙어져 있는 소원의 벽입니다
소원을 적어 붙여놓으면, 확인하고 추첨해서 푸짐한 선물도 준다더군요.. 지우도 소원을 빌었는데, 언제쯤 연락올라나? ㅎㅎ



웅진플레이도시 즐기면서 시간 맞춰서 보면, 잼난 이벤트가 꽤 많더군요.
가끔 시간이 좀 지체되기도 하던데, 워터도시에서도 버블쇼나 거품탕등은 꽤 중독성 강한 이벤트!!
가시게 되면 꼭 보세요...




추가로 동영상 하나 올립니다.
눈썰매 타고 내려오면서, GF1 으로 찍은 영상인데, 꽤 스릴있죠? ㅋㅋ
앞에 나란히, 비아짐과 지우양이십니다





흐흐흐..
울 지우양의 사진이 빠질 순 없겠죠? 


신나게 하루를 뛰어놀다 나올때면, 엄청 허기지더라구요
그래서 늘 나오면서, 1층 매표소 맞은편에 있는 호봉토스트 하나씩 먹고 온다죠. 기본 코스가 된듯!!
친절하신 사장님과도 벌써 친해져버렸고, 토스트는 너무 맛나고~~
왜 집에서 하는건 이런맛이 안나는 걸까요? ㅎㅎ



지우도 맛있다는 군요 ㅎㅎ



먹고 있을땐, 흉하니 찍지 말지? 응? ㅋㅋ
그래도 이쁘기만 한 딸내미랍니다~~~



그나저나 웅진플레이도시 체험단도 이제 끝나는군요. 아쉬워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