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 송악산에서 바라보다

by 달이  2010. 6. 30.
작년에 한라산을 올라갔었다. 이년전엔 성산일출봉을 올라갔었고..
이제 더이상 제주에는 올라가고 싶은곳이 없을줄 알았다.
2년전부터 눈독들이고 있는 저곳 산방산!!
등반코스가 있겠지? 조만간 제주에 들릴때에는 꼭 저곳을 올라가보리라 다짐만~~ (뭐 안올라가도 그만 ㅋㅋ)

GF-1 | 14-140mm

송악산 가는 길에 멀찍히 산방산과 용머리해안을 바라보다
파아란 하늘에 뭉게구름이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상상하면서..
찌부덩한 구름도 나쁘지 않아. 이곳은 제주잖아.. 라고 속삭인다 

GF-1 | 14-140mm

송악산 절벽에서 내려다 보이는 하얀 바닷물은 꽤 절경이다
섭지코지나 주상절리에 절대 밀리지 않을만큼..
그리고 더 좋은건 이곳은 사람이 그다지 북적이지 않는다는거... 

GF-1 | 14-140mm

괜히 컨셉을 잡아봤는데, 심한바람에 망원은 떨림을 멈출수가 없더군.
삼각대가 있었더라도 무용지물인 바닷바람!! 

GF-1 | 14-140mm

뭘 해도 멋진 꽃미남(?) 아자씨~~ ㅎㅎ
역시나 하나의 풍경을 만들어내고~~ 

GF-1 | 14-140mm

지난번엔 없었던것이 생겼다.
이 코스가 제주 올레길 10코스에 포함되었다는거....
저 절벽끝을 걸어오는 코스가 생겼던데. 다음엔 느긋하게 한번 도전해볼까나? 

GF-1 | 20mm 1.7f

갑자기 몰아치는 소나기와 해무에 밖은 어두컴컴해지고..
송악산 절벽앞에 할머니들이 운영하는 작은 가게!!
쉽사리 제주방언을 들려주시며 맘편하게 맥주한잔을 들이킬 수 있는 그곳!! 

GF-1 | 20mm 1.7f

안주는 싱싱한 해물!!
요고 한접시가 만원!! ㅎㅎ 그냥 목축이기에 적당하기만 하고~ 


그냥 멋있으라고, 살짝 구름을 붉은톤으로 바꿨는데, 분위기가 확~ 바뀌네... ㅎㅎ
역시 포토샵은 조아~~
GF-1 이 사진이 때깔나게 잘 나오는건 인정하는데, 여전히 5D 가 좋다는건 변칠 않네..
20mm 로 살짝 담았으면, 이런 포토샵은 필요없었을텐데....

살짝 제주사진은 마무리 할까? 했는데...
글구 보니 음식사진이 하나 남았네? ㅋㅋ
빼먹을 수 없지..암~~~ 기대하시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