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Blah

[스카이라이프HD] 추운 겨울날엔 집에서 편안하게 HD 골프채널에서 필드감각을 유지해야죠~

by 달이  2011. 1. 10.
요즘 날씨 춥습니다. ㅠㅠ
그와중에 바쁘기까지 해서, 필드는 아예 엄두도 못내고 간간히 스크린골프나 치고 있다죠?
이럴땐 이론공부를 착실히 해야 되는데, 요즘 JGolf 덕분에 아주 편안하게 보고 있습니다.
프로들의 샷들은 유심히 봐뒀다가, 연습장 가서 그 느낌을 살려보면, 꽤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겨울이라 그린을 빼고는 푸른잔디는 없지만,
HD 화질로 경기를 보다보면, 내가 정말 필드에 나가 있는 느낌이 짜안~~


퍼팅 하나하나에,
내가 긴장하고 손에 땀을 쥐게 한다는 거죠!!
나중에 내가 게임을 운영할때도 이 느낌을 그대로 살려야 되는데, 거참 골프란게 오묘해요 ㅎㅎ


혹시 지난주에 2011 KLPGA 개막전 보신분 있나요?

쿡TV 스카이라이프에서 국내최초 실시간 스포츠프로그램 양방향서비스 를 진행하더라구요. 어찌나 신기하던지~
J골프(54번)에서 KLPGA 개막전 생중계하는 동안, 스카이플러스(100번)에서 TV리모컨을 통해 라운드별 실시간 랭킹 및 스코어 정보, 참가선수 정보, 코스 정보 등을 제공하는 양방향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더군요.

‘쿡TV스카이라이프’가 제공하는 양방향서비스는 리모콘을 통해 현재 생중계 중인 KLPGA 시즌 개막전과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TV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는 것으로, 스포츠물 등 인기콘텐츠의 생중계에 맞춰 실시간 양방향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으로는 국내최초의 시도라는데, 향후 여러 프로그램으로 확대되면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되는 서비스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프로경기를 많이 본건 아니라서 아직 선수들중에 모르는 선수가 많은데 경기를 보면서 ‘실시간 기록실(라운드별 실시간 랭킹 및 스코어 정보 제공)’, ‘참가자 정보(한국 주요 선수 40명의 2010년 개인기록)’, ‘코스 정보(골프장 코스 정보)’ 및 ‘대회 정보(스폰서, 대회일정, 상금, 경기장 안내)’ 등을 바로바로 조회할 수 있어 이해도가 팍팍~~
경기시청의 재미가 300% 팍팍 늘어나더군요 ㅎㅎ

딸내미와 놀면서 보느라, 애석하게도 화면 캡쳐를 못했어요 ㅠㅠ

JGolf 에서 진행했던 대회를 하나하나 볼까요?
아래 대회는 파크랜드배 골프최강전입니다.


다양한 게임진행에


특히나 시선을 끌었던건, 매홀의 선수들의 게임공략법에 대해 상세한 코스맵에 화려한 그래픽으로 아주 쉽게 설명을 해주더군요
정말 골프게임같단 느낌도 받았는데, 그만큼 게임진행에 대한 상세한 설명으로 이해가 팍팍 된다는 거죠.
골프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한두번만 보면 바로 이해할 수 있으니, 초보자에게도 참 좋을꺼 같아요.


이런 장면 나오면 정말 필드로 날아가고 싶어집니다 ㅠㅠ
호쾌한 드라이버샷을 보면, 요즘 답답했던 스트레스도 한방에 풀리는 거 같구요.


이번엔 2010 KGT 코리안투어를 시청중입니다 ^^
편성표도 각 채널별, 시간대별 잘 나와있어서 원하는 채널 찾기가 참 편하더라구요..
제가 잘보는 jGolf 는 54번입니다. 벌써 번호도 외우고 있고, 선호채널로 설정은 벌써 해놨죠 ㅎㅎ



그나마 낯익은 선수들이 나와서 하나하나 살펴봤어요. 요즘 우리나라 선수들 왜 이렇게 잘하는거죠? ㅋㅋ


멋진 드라이버샷에 이은, 잘맞은 아이언샷!!


무표정한 시선속에는 무슨 생각을 할까요?
(전 개인적으로 어프로치하고 나서는, 이글이글~ 을 외친다죠? ㅋㅋ 이글정도는 해줘야~~)


우와~ 멋지게 붙었죠? (왕부럽다는 거죠 ㅠㅠ)
홀 바로 옆에는 다른 선수의 세컨샷!! 둘다 멋있게 버디챠안스~~~ ㅎㅎ


신중한 버디샷!!


정말 홀을 살짝 스치며 버디를 놓치네요.. 아까워요 ㅠㅠ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파로 마무리를 하려는 퍼팅!!


앗. 근데 역시나 홀을 살짝 돌아나오며 아깝게 보기 !!
옛말에 버탐득보라는 말이있죠? 버디를 탐하려다 보기를 한다는~ 내 전공부분인데, 저분도 많이 맘상했을꺼에요.
다시 릴렉스~ 하고, 제 컨디션을 찾아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게임 사이사이에 라운드별 스코어도 척척!! 다들 익숙한 선수들이 많죠? ㅎㅎ



개인적으로 골프말고 또 승마도 쫌(?) 한답니다..
못믿겠다구요? 그럼 아래 인증사진 한컷!!!


움홧홧! 자세 좀 나오나요? 작년 제주여행 사진을 아직도 정리를 못해서 포스팅을 못하고 있었네요
제주 송악산에서 딸내미랑 가뿐하게 한번 타주시고~~ ㅎㅎ

승마이야기 나온김에, 이번엔 살짝 승마TV 를 둘러볼까요?


승마에 대한 교육부터 여러가지 영화 및 다큐프로그램을 방영하더라구요..
아직 승마는 할 여건도 안되지만 오래전 뚝섬 승마장에 가서 친분이 있던 기수분들한테 직접 교육까지 받았던 기억이 나더군요.
뭐 제주도에서 딸내미랑 말을 타보긴 했지만, 사실 그건 우리가 짐짝(?)이 된거구 정말 승마를 제대로 배우고 싶다는 생각까지 새록새록~ 뭐 하고 싶은것만 무지 많습니다.. 에효~ ㅎㅎ


그러고 보니, 승마경기는 이론도 잘 모르고 있군요.
가끔 대회를 보긴 했지만, 그냥 잘탄다~ 라고 부러워만 했지!!
여튼 공부가 중요해요... 흑... 언제나 공부공부!!



살짝 레슨프로그램도 봐주는 센쓰!!
많이 봐놓으면 상식도 좋아지고,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부분이 많겠죠?




흔히들 인터넷을 정보의 바다라고 하잖아요. 하지만 쓸데없이 많은 정보와는 다르게, 나한테 필요한 정보만 재미있는 TV 채널과 함께 쏙쏙!! 정말 컴을 한답시고, 서재에 틀어박혀 있을때와는 또 다른 세상이 열린거 같아요
가족과 함께 TV 를 즐기며, 양방향서비스로 좋은 정보들도 손쉽게 접할 수 있으니 이제 스마트폰의 시대는 가고, 스마트TV의 시대가 오려나 봅니다. 그리고 그 중앙에 스카이라이프가 선두로 선점을 하고 있구요.

벌써 스카이라이프를 사용한지 두달이 되어 갑니다.
딸내미 교육문제도 있고 해서 있던 TV 도 없애고 살았었는데, 지금보니 그게 좋은 방법만은 아니었던거 같네요
적절하게 조절하면서, 교육적으로 좋은 프로그램등도 많은데, 그냥 막무가내로 TV 부터 없앴으니~~ ^^;;
앞으로는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진정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겨보렵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나오면 팍팍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Blah Blah Bla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특한 담배갑 이야기 - SEASONS Canvas  (8) 2011.01.12
방학숙제  (4) 2011.01.11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22) 2011.01.04
HD 라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스카이라이프HD !!  (13) 2010.12.21
축하해  (12) 2010.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