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Blah

2011년 신년인사회에 다녀왔더랬어요.

by 달이  2011. 1. 16.
서울시 소통 협의체로 활동하다 보니, 서울시 주최 2011년 신년인사회에 다녀오게 되었네요
벌써 일주일이 지난 이야기이지만, 뒤늦게나마 살짝 분위기 전해드립니다

1월 6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진행한 신년인사회에는 서울시 관련인사 1,700 여명이 초청을 받아 진행이 된 행사였구요.
괜히 저도 서울시 관련인사가 된거 같아 살짝 우쭐모드~ ㅋㅋ
살짝 행사내용 한번 둘러볼까요?


GF-1 | 20mm 1.7F

행사장으로 들어가는 길에, 일일이 악수해주시며 신년인사를 직접 나눠주시던 서울시장님이십니다. 덕분에 저도 악수에다 새해덕담까지 받았네요 ㅎㅎ 그리고 그 옆에 다른 분들도 계셨는데, 다른 분들은 성함까지는 잘 모르겠어요. (상공회의소,경찰청 등등)



처음에 세종홀에 들어가니, 이름확인해서 이름표 가슴에 달고, 행사장 진입을 하려는데, 사람들이 통로가득!!
살짝살짝 이름표들을 보니 다들 TV 에서만 보시던 분들이더군요.
앞에 뭔일있나? 싶었는데, 위 사진처럼 한분한분 악수하며 덕담을 나눠주시는 관계로 시간이 많이 걸렸던거더군요


초청받은분들에 비해 장소가 조금 협소한감이 없지 않았네요
모두들 미리 준비된 음료수를 마시며, 서로서로 인사하시는 모습들~



행사장엔 정말 너무 비좁았어요... 내년엔 좀더 큰 공간을 기대해봅니다


잠깐 중앙테이블에서 건배제의가 있었구요...



시장님의 인사말씀 중~~
이런 자리는 거의 처음인지라, 좀 경직되기도 하고 분위기 적응이 개인적으로 좀 힘들더군요 ㅎㅎ
그래도 좋은 말씀이시니 살짝 경청하는 중!!



시장님 이후에도 몇분이 더 인사말씀을 나눠주시구요..
다들 경청하시는 모습이 너무 진지해서, 저는 사진만 찍으러 다녔던듯 합니다.



인사말이 끝나고 서울합창단의 깔끔한 행사!!


어찌보면 너무 짧은듯한 인사회였지만, 행사끝나고 미처 못뵌 분들 한분한분 인사나누시는 서울시장님이시네요!!
.



정말 오랫만에? 아니 그리고 보니 세종홀은 처음이었나봅니다
어색한 자리이긴 했지만, 의미있는 행사가 아니었나 하네요..



덕분에 오랫만에 광화문에 갔었네요. 탈의(?)를 끝내신 이순신장군님도 오랫만에 볼 수 있었고..


세종대왕님도 뵐 수 있었서 참, 다행이었던 하루!!



서울시 파워블로거 1기 

서울에 살면서 광화문의 세종대왕 동상앞에 처음 가봤습니다.
서울에 대해 더 알고 싶어서 냅다 활동하고 있는 서울시 파워블로거 1기입니다.
아직 몇번 참석을 해보진 않았지만, 서울에 대해서 참 모르고 지냈던거 같기도 하네요..

또 서울에는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