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송도맛집] 데이트하거나, 맛난 커피가 땡길땐 카페로라에서..

by 달이  2011. 2. 28.
지난 송도방문때 식사후 추운 날씨도 잠깐 피할겸, 본격적인 송도투어를 하기 전에 살짝 배도 꺼질겸 본격적인 수다타임을 준비하기 위해 퍼스트월드상가 근처에 조용한 카페에 들렀습니다.
상가1층이라 그런지 천정이 무지 높아서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던, 유난히 아기자기한 카페였네요..

Cafe Rora
coffee & cupcake


LUMIX GF1 | 20mm 1.7F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참 탐나던 곳이네요 ㅎㅎ

저야 잘 모르지만, 진열되어 있고, 실제로 서비스되어 나온 접시며 다기셋트들이 꽤 고급스러운것들이라고 하네요
나 말고, 다들 웅성웅성 ㅎㅎ 여튼 뭐 이뻤어요~~
(살림살이는 아무래도 남자가 알기엔 너무나 멀고먼 정보들이라서~ ㅎㅎ 카메라 렌즈같은걸 진열해놨으면 그런건 완전 독무대일껀데 ㅎㅎ)

다들 주문도 안하고, 사진찍기 바빴다죠? ㅎㅎ

천정은 이렇게 높기만 하고,

컵케익은 저렇게 속이 휜히 보이는 유리덮개에 보관을 하더라구요
왠지 밥상위에 보자기가 연상되긴 했지만, 분위기 있는 저곳에 밥상보자기가 있음 정말 웃길꺼 같다는 생각이 잠시 ㅋㅋ

그리고 갓구운 컵케익들도 잔뜩 진열대에서 "날 잡숴봐~" 하면서 사뭇 진지하게 자태를 떠올리고 있네요..

정말 뭘 먹을까? 고민도 되고, 조금씩 다 맛볼 수 있는 종합선물셋티 1인분은 없을까요?
살짝 사진시식 들어갑니다. ㅎㅎ

 
 
어느 구석을 지키고 있는 산타할아버지와 천사??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왠지 카페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한바퀴 돌고, 커피와 컵케익이 나오기전까지 잠시 주위도 둘러봤어요.
퍼스트월드 E동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편하더군요.



 
다들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시켰는데, 잠깐 외부 산책을 다녀오니 늦어서 다른분들의 이쁜 컵케익과 셋팅은 못찍었어요
커피잔들도 참 이쁘죠? ㅋㅋ
개인적으론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새로운게 끌렸다고나 할까요?

살짝살짝 주위도 둘러보면서

두런두런 이야기꽃을 피우며, 수다 떨다보니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리네요 ㅎㅎ
늘 그렇지만, 이런 자리가 있으면 늘 시간이 잔뜩 지나버린다죠~ 그리고 부랴부랴 다른곳 일정으로 이동하고~

아~ 이걸 빼먹었군요. 시럽이 담겨져나왔던, 엄지손가락만한 유리컵!!
무지 귀여웠어요. 괜히 요놈은 살짝 업어(?) 오고 싶더란~ ㅎㅎ


빨간 장미꽃같은 빨간 컵케익, 카페로라였습니다...


지난 글중에
퍼스트월드 상가에 대한 글이 있었는데요. 역시나 같은 상가쪽이라서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http://blog.sangsang.org/514 

카페로라 031-212-2802
더샵 퍼스트월드 상가에서 해돋이공원쪽에 있는 퍼스트월드 E 동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