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송도맛집] 레스2고 - 스타일이 있는 미국식 데리야끼하우스

by 달이  2011. 1. 31.
블로그명을 송도탐방기로 바꿀까요? ㅎㅎ
2주전 송도투어의 기쁨을 만끽하려, 뒤늦게 송도투어로 도배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
신나게 놀고, 푸욱 잘 잤으니, 이제 먹을 차례죠?

이번에 갔다 온 곳은,
송도 더샵 퍼스트월드에 위치한 "레스투고" 라는 레스토랑이에요..
데리야끼소스향이 물씬 풍기는, 캐쥬얼한 레스토랑이라서, 부담없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해서 갔는데, 이게 왠걸 역시나 포식을 하고 왔네요!! (다행이 먹는 양에 비해 살이 많이 안 찌는 타입이라 나름 맘편하게 ㅋㅋ)


LUMIZ GF1 | 20mm 1.7F

주황색 컨셉컬러에 뭔가 눈에 확~ 띄는 간판이라서 멀리서도 잘 찾을 수 있어요.
송도 컨벤시아 맞은편에 위치해서, 컨벤시아에 들렀다가 가볍게, 그리고 맛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이번엔 다양하게 맛볼려고, 단체로 몰려갔네요.
식사시간에다, 손님들도 많아서 조리시간이 조금 걸린게 아쉽긴 하지만, 깔끔한 식사를 할 수 있어 기분이 참 좋았네요 ㅎ


옆테이블도 살짝 보구요!!


천정에 책장이 있는것도 눈의 띄네요..
근데 저렇게 높이 있는건, 어떻게 빼 읽으라는 뜻인가요? ㅋㅋ


먼저 야채샐러드로 입안을 개운하게 적시구요~~


치킨가슴살데리야끼
치킨 가슴살도 맛있는 부위구나... 라고 느끼게 해줌!!


치킨야끼소바 였나요?
워낙에 면을 좋아라 하기에, 이날에 베스트푸드였네요. 쫄깃한 면빨에 데리야끼 소스가 정말 궁합이 잘 맞더군요..


요렇게 포크로 한웅큼 집어서...


한입에 쏘옥?? ㅋㅋ


두부+새우 데리야끼 메뉴입니다.
야채와 함께 두부를 살짝 튀긴것과 입안에 새우향이 가득 풍기는게 꽤 별미네요...
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좀 밋밋할 수 도 있겠지만, 제 입맛엔 아주 딱!!!


사진 한방 더~~ ㅎ


일행들에게 제일 인기가 많았던, 찹 스테이크입니다.
제일 기다리는 메뉴였는데, 제일 늦게 나와서 살짝 속상했다죠?


요렇게 야채와 삼단으로 한입에 쏘옥~~ 음냠냠냠~~


어느새 접시들은 비어가고~~ ㅋㅋ
배는 부르고~~~ ㅎㅎ
살은 찌고~~ ㅠㅠ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흠~ 대충 가격이 요렇습니다... 참고하세요~~


배가 많이 고팠었나봅니다..
배부르니 이제 간판도 한번 찍네요



송도국제도시 더샵 퍼스트월드 G동 상가 60호 (컨벤시아 맞은편)
Tel. 032-835-6002
http://www.res2go.com

역시 음식은, 맛도 좋아야 되지만 누구와 같이 먹느냐에 따라 기분이 달라지나봐요..
편안하게 잡담나누면서, 여유있는 식사시간!!! 조쿠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