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니가쏘다쩨 - 개그맨 전유성 청도맛집

by 달이  2011. 2. 10.
오래전(?) 개그맨 전유성을 기억하는지~~
얼마전에 알게되었는데, 건강문제로 청도에서 요양겸 여러가지 일을 준비하고 있다는 군요.

청도에서 코미디극장도 준비하고 있다 하고, 직접 운영하는 레스토랑도 있고~~
얼마나 유명한진 몰라도, 가끔 이래저래 인용되는 걸 보니 나쁘진 않을꺼 같아 이번 연휴에 살짝 방문을 했었네요.

"니가쏘다쩨" 라는 레스토랑 이름만 봐도 전유성의 독특한 발상을 느낄 수 있는거 같더군요. (무슨 뜻인지는 다들 아시죠?)
더군다나 메뉴도 피자와 짬뽕!!!
전혀 매치가 되지 않을듯한 메뉴들을 준비하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란 거죠 ㅋㅋ

EOS 5D | ef 50mm 1.4F

테이블에 깔려있는 카페이름입니다.
쓰러진 컵까지 그림이 있는데, 저도 컵을 한번 쏟아봤습니다 ㅎㅎ (물론 물은 없이요~~)
근데 이거 찍고 있는데, 주문을 도와주는 아저씨가 자꾸 컵을 세우는 거에요... 옆에서 사진 찍고있는것도 못봤나???
센쓰가 빤쓰인 아저씨였음둥~~

EOS 5D | ef 50mm 1.4F

메뉴 나오기 전에 지우양은 살짝 그림공부를 ㅎㅎ
아빠 옆에 있는, 가끔보는 아빠친구 눈치를 살짝살짝 보면서~~

EOS 5D | ef 50mm 1.4F

테이블위에 조명은 작은북(?)을 거꾸로 세워놓았더군요....
전반적으로 특이한 인테리어였다고나 할까요? ㅎㅎ

EOS 5D | ef 50mm 1.4F

드디어 나온 해물짬뽕!!
9000 원이라는 거금의 짬뽕치고는 좀 많이 아쉽네요.. 양도 그닥 많지 않고~
맛은~ 칼칼할껄 기대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다들 그저그렇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먹는 내 입맛엔 나쁘지 않았던거 같으네요.. 그래도 저 가격으로는 좀 거시기~~

EOS 5D | ef 50mm 1.4F

짬뽕이 매울줄 알고 크림스파게티도 하나 시켜었는데 ㅋㅋ
까르보나라 였는데 소스가 살짝 특이했더랬어요...

EOS 5D | ef 50mm 1.4F

천정이 높은 홀의 전등갓입니다.. 바퀴가 하나짜리 수레를 거꾸로 달았더군요~~~
여긴 2층 창가에서 찍은 사진이구요..

EOS 5D | ef 50mm 1.4F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비롯해서 곳곳에 전유성씨가 직접 찍은듯한 사진이 가득하구요..
조만간에 전시회라도 한번 하실 기세~~ (혹시 벌써 하셨나요??? 네이버에 물어봐야겠다..)

EOS 5D | ef 50mm 1.4F

어느 벽에 걸려있던 글러브~ (참, 글러브 영화보고 싶은데.. ㅠㅠ)

EOS 5D | ef 50mm 1.4F

화장실도 우아하게~~ ㅎㅎ

EOS 5D | ef 50mm 1.4F

입구 사진입니다.. 중앙은 천정이 2층까지 뚫여있어서 내부가 꽤 커요.. 그리고 2층에도 저런 창문에 3개였나???
건물이 도로가에 있어서 2층 창가에 앉아 식사해도 전망이 그닥 좋진 않았네요..
따뜻한 햇살이 좋았던 창가!!


요즘 50mm 만 달고 다녀서 실내사진이나 전체 전경을 볼 수 있는 사진이 없다는 게 좀 아쉽!!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만큼 유명한 맛집은 아니지만, 근처를 지날때 한번쯤은 먹어볼만 한거 같아요..
우연히 전유성씨를 만나기라도 하면 좋은거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