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경주맛집] 아이유가 먹어도 반할까? 경주에 가야만 맛볼 수 있는 황남빵 !!

by 달이  2011. 5. 12.

지난주에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식 일정이라, 잠깜 들렀다가 그냥 휙~ 돌아오는 일정이어서 경주를 오랫만에 둘러볼 여유도 없이 그냥 와버렸네요.
그래도 아무리 급하게 돌아와도, 먹을껀 챙겨먹어야겠죠?
결혼식 끝나고 경주의 친구(신랑,신부)를 태우고 일부러 황남빵 사러 갔다 왔어요.
(결혼보다 중요한건 뭐? 먹는거다 ㅋㅋ)


CANON 5D | EF 50mm 1.4f

아주 오래전 맛본적은 있지만, 정확하게 말하면 이번에 거의 처음으로 제대로 맛본거 같네요.
따뜻할때 차에서 먹었는데, 무지 달면서 맛나더군요. 우유와 같이 먹으면 더 맛나다는...




요고 한박스에 알차게 들어있더군요.
요렇게 박스로 준비해와서 고향집에 들고 왔답니다.
본가에 하나, 처갓집에 하나.. .ㅎㅎ
맛있는건 나눠먹으면 더 맛있다는 ㅋㅋ (더군다나 공짜는 더더욱 맛나다는 ㅎㅎ)
가격이 얼마였더라... 친구가 사줘서 가격은 잘 모름. ㅋㅋ 




요렇게 생겼답니다.



속안 가득 앙꼬가 들어있어. 무지 달답니다.
우유와 같이 먹으면 맛난 이유를 알겠다는... 그래서 단거를 싫어하는 사람들의 입맛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답니다.
참고하세요.




완전 포장만 전문으로 합니다.
황남빵이란 이름이, 저집의 고유상표라고 하네요.
그래서 전세계적(?)으로 저 집에서만 만들고 팔고 있다는... (아 국제상표권인지는 안 물어봤음)
결국 황남빵은 경주에 가야만 먹을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기쁜 소식도 하나!!
BBQ 카페 대구 봉덕점, 대구 이천점을 운영하고 있는 도인해 사장님!!
중고등학교 같이 나온 친한 동창친구인데, 결혼식끝나고 오랫만에 친구들과 맛난 치킨뜯으러 갔었는데.
잡지에 나왔다고 어찌나 자랑질이시던지~~ ㅋㅋ

인해야~ 앞으로도 대박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