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부여팸투어#11 - 정림사지오층석탑

by 달이  2009. 11. 25.
드디어 비가 그쳤습니다.
살짜꿍 마지막 코스! 정림사지오층석탑을 보러갑니다.


EOS 5D | EF 20mm 2.8f

여기도 정림사가 복원준비중이랍니다. 완공이 되면, 어마어마 할꺼 같으네요

주위 풍광도 좋고. 비온뒤라 색상이 나긋나긋하네요

화려하진 않지만, 도도한 품격이 느껴집니다.
난 다보탑보다 석가탑을 더 좋아라 하걸랑요.

정림사 복구를 위해 최종적으로 발굴중이라 합니다. 혹시나 빠뜨린 유물이 있으면 안되잖아요.

비가 살짝 날리는데도, 열정적인 설명 !!

이제 슬슬 밥먹으러 가볼까요?

부여는 이렇게 정림사지를 마지막으로 떠나려합니다

날씨가 참 거시기하네요


길고도 긴, 팸투어가 끝이 났습니다
(팸투어는 끝났지만, 후기는 마지막 먹거리편이 남았네요 ㅎㅎ)

체력소모는 심했지만, 남는게 많았던 투어였구요.
다들 고생많았습니다. 그리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