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가족과 함께 나들이, 서울랜드로 가요. 저렴하게 연간회원권으로~~

by 달이  2011. 6. 10.

요즘 덥죠?
그런데 다들 알다시피 오후부터는 선선한 바람에, 초여름이라기보다는 초가을인듯한 분위기도 짠~ 하게 보여주더군요
이럴때다 싶어 지난주에 냅다 서울랜드로 날아갔답니다 ㅎㅎ
외근나왔다가 퇴근시간도 다되었고, 외근장소도 근처이고 해서 딸내미도 서울랜드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했더랬죠

뭐 갑자기 왠 서울랜드냐구요?
요즘 울 마눌님이 소셜커머스에 빠져있다는 건 지난번에 살짝 맛뵈기로 알려드렸고, 거기에 맞춰 서울랜드 연간이용권이 완전 저렴하게 나와서, 세식구 저렴하게 질러버렸다죠 ㅎㅎ
(집에서 가까우니 자주 올꺼라고 약속을 하고!!)
아마 주말에 별일없음 늘 여기와있을꺼라 생각하고 날 찾을려면 서울랜드로 오시면 됩니다 ㅎㅎ
앞으로 일년동안 함께할 연간회원권도 만들고, 오늘은 가볍게 산책한다 생각하며 놀러갔어요



CANON 5D | EF 50mm 1.4f

서울랜드의 랜드마크죠!!
저 안에는 도대체 뭐가 있을까? 매번 궁금했는데, 오늘도 확인하진 못하고 그냥 지나칩니다
살짝 퍼레이드와 함께 공연을 하고 있더군요..




평일에 오니까, 줄을 하나도 안 서고 좋더군요.
반바퀴도 안돌았는데, 벌써 날은 어두워지고 있고, 그런데 놀이기구들은 모조리 다 섭렵하면서 지나가니 꽤 속도가 느리다는... 오늘은 가볍게 구경하러 온거 맞나?



그와중에 겁이 많고 소심했던 지우가 왜 이리 놀이기구를 잘 타는것이얌?
왠만한 놀이기구는 다 두세번씩 타고 댕기고, 높이 올라가는 것도 거리낌없이 다 탈려고 하네~~ 으미!!



이렇게 빠른 속도로 날아댕기는 놀이기군데 말야....
앞으로 매주말이 괴로워(?)질 꺼 같은 느낌!! ^^;;;



오늘은 지우가 기분이 좋습니다.
알아서 포즈도 팍팍 잡아주더군요. 진즉에 놀이동산에 데리고 오는건데 너무 늦게 온건가요?




이제 어두워지는 하늘!!
조명도 하나둘씩 켜지더군요..
이날 9시까지 놀다 왔던가~~~ 근데 이게 끝이 아니라는~ ㅎㅎ




지난주 기나긴 연휴동안 놀면 뭐하나요. 연간회원권 자랑도 할겸, 또 왔다지요 ㅎㅎ
근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요... 평일에는 다 타보던 놀이기구를 하나도 못타보게 생겼다는..
우린 또 줄서는거 그다지 안좋아하기 때문에~




지우보다 더 어린 아이들이 타는 놀이기구이긴 했지만, 줄이 제일 짧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이것만 몇번이나 타다 왔네요. ㅎㅎ
분위기 팍팍 잡아주시고!!




몇번을 타니, 이제 운전도 제대로 한번 해봅니다 ㅎㅎ
사진찍을땐 저렇게 정색(?)을 취해주시다가도 카메라 사라지면 완전 난리도 아니라는~
너무 카메라 의식하는거 아니신가요? 네?




다음엔 사람들 없는 평일에 오자~ 라고 겨우 꼬셔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입니다
잠시 벤치에 앉아 쉬고 있는 지우군!!
요즘은 쉬어도 자세 잡고 쉰답니다. 새침떼기 같으니라구~~ ㅎㅎ





이제 곧 장마에 무더위가 오겠죠?
그날이 오기 전에 즐기자구요..
이 따끈한 여름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