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포스코더샵] 송도국제도시의 주상복합 입주시~~작!!

by 달이  2010. 12. 28.

드디어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송도 더샵 센트럴파크 1 이 입주가 시작되었다는 군요.
그리고 보니, 샤피안으로 활동한지도 벌써 꽤 되었네요.
덕분에 부산의 센트럴스타부터 송도국제도시의 많은 주상복합단지를 둘러보게 되는 기회가 많이 생겼어요.
흠.. 눈만 높아진걸까요? ㅋㅋ
지금 살고 있는 집도 좋지만, 벌써 높아져만 가고 있는 시선을 어찌하오리까~~~ ㅎㅎ


벌써 몇번이나 사진으로 보셨죠?
센트럴파크에서 바로 보이는 주상복합단지 센트럴파크 1 의 오묘하고 특이한 외관을~
정말 내부는 어떨까? 많이 궁금했는데, 이번에 해결하게 되었네요~ ㅎㅎ


입구에는 아니나 다를까 입주를 축하한다는 현수막이 붙어있구요.
꽤 추운날씨였는데도 몇가구가 이삿짐을 옮기고 있더라구요..
아직 입주율이 높진 않지만, 조만간 순차적으로 거의 꽉 차겠죠?


이삿짐차량을 지나, 구경갑니다 ㅎㅎ
우리도 이사오는 길이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아마 샤피안들 모두가 하고 있을꺼에요~


조만간, 날씨가 풀리고 아이들이 와글와글 떠들고 뛰어다닐 놀이터도 둘러보고~


곧 물도 채워지고 멋진 조명과 함께 한껏 멋을 부릴 야외 정원입니다.


건물의 외곽이 곡선으로 우아하게 표현되어 있어요.
그래서 요렇게 잼난 효과도 나오더군요.. 후다닥 찰칵했는데~ 흔들려버렸군요 ^^;;;


일단 건물안에 들어가서 제일 먼저 눈에 띈건 완벽한 전망이었어요
주위에 높은 건물이 많긴 하지만, 바로 아래에 센트럴파크에다 저기 트라이볼까지 보이고, 포스코건물을 지나 멀리 잭니콜라우스 골프장까지~ 맨날 서해바다의 일몰을 볼 수 있다는 것만 하더라도 엄청난 행운일듯 한데...
저 아래 공사장들도 곧 마무리가 되어 각자의 멋진 모습이 되면, 다시 한번 눈에 띄겠죠?


하늘이 보이는, 스카이라운지 야외 테라스입니다
여름엔 시원하겠죠? ㅎㅎ


실내휴식공간도 보이구요.


요즘은 입주민들을 위한 운동시설은 필수겠죠?


야외 정원으로 한번 가볼까요? (몇층이었더라.. ㅠㅠ)




겨울에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듯한 정원이긴 하지만 그래도 꽤 넓은 규모에 아기자기하게 자알 꾸며놨더라구요.
지금처럼 춥지만 않으면, 따뜻한 햇살맞으며 광합성 실컷하는 건데, 이날 너무 추워서 살짝 둘러보는 걸로 만족하기로 하고!!


지금까지는 스카이라운지에 외부 정원에서 본 전망이었구요.
실제 입주가 될 세대를 둘러봤어요. 구경하는집을 대표로 둘러보았다지요~ ㅎㅎ
저기 센트럴파크에 바이블엑스포도 보이죠?


앞에 사진은 빛이 통해서 잘 안보였는데, 바이블엑스포의 노아의방주도 보이네요 ㅎㅎ


더샵을 방문하면서 늘 느끼는 부분이지만, 참 편리하게 구조를 잘 만들었더군요.
지금 여기는 구경하는방이라서 인테리어가 좀 주관적(?)으로 해놓은 경향이 없지않지만, 입주할때 본인의 취향에 맞게 살짝 바꾸기만 하면, 구조나 여러가지 혜택은 참 좋을듯~ ㅎㅎ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외관을 강조하려다 거실중앙을 차지하고 있는 저 기둥이 조금 거슬리더군요.
뭐 집을 꾸밀때 에어콘이나 소파 등으로 그 부분을 가릴 수는 있겠지만, 탁트인 전망을 보기에 살짝 걸리는건 어쩔 수 없을듯~
그래도 뭐 그 단점을 커버할부분이 많으니 일단 패쓰~ ㅋㅋ


안방창문에 작은 테라스를 만들어놓은것도 참 이뻤구요.
저기에 커다란 흔들의자나, 쿠션하나 갖다 놓구 철퍼덕 널부러져 책읽는척하면서 낮잠을 원없이 자보는게 작은 소망중에 하나라지요? 따뜻한 햇살맞으며~ ㅎㅎ


세세하게 잘 둘러보고,
우연한 기회에 옥상에 올라가봤어요 ㅎㅎ
커다란 헬기착륙장에 송도국제도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그곳은 정말, 왠만한 산정상보다도 더한 시원함을 주네요
(근데 글구 보니, 렌즈청소 한번 해야겠어요 ㅠㅠ)

참 그리고 중요한 소식 한가지 알려드립니다
이번에, 더샵 BI(Brand Identity)가 바뀌었답니다~!
 
로고의 상세변경내용은 더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thesharp.co.kr/thesharp/t_bi.asp
 
새롭게 선보인 더샵은 세련되고 고급스런이미지를 더하고 포스코패밀리의 핵심가치인 '고객지향'을 BI의 주된 철학으로 내세웠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브랜드 컨셉은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는 의미의 ‘헤아림’으로, 정성과 배려를 통해 고객의 삶에 진정한 풍요를 제공하고자 하는 포스코건설의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살기 좋은 그곳, 송도국제도시 센트럴파크1..
기대되는 곳이네요. 송도 국제도시를 처음 방문했을때만 해도, 썰렁하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어느샌가 사람으로 가득차고, 활기찬 도시가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강해지네요. 사진찍을곳이 많으니 출사장소로도 많이 애용중인거 같고,
집에서 경인고속도로 타고 20분만 달리면 센트럴파크가 나오니, 이제 주말에 바람쐬러 나오기도 참 편하네요.

다음번엔 또 어디를 둘러볼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