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송도 브릿지호텔에서 신혼으로 돌아가다

by 달이  2011. 1. 28.
요즘 샤피안 활동 덕분이기도 하지만, 출사겸 이래저래 송도에 아주 자주 다니구 있네요 ㅎㅎ
평촌에서 30분이 채 안걸리니, 맘편하게 다닐 수 있는것도 큰 몫을 하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멀면, 안가게 되잖아요 ㅎㅎ

그러던 찰나에
지인의 도움으로 송도 브릿지호텔 숙박권을 하나 획득했습니다. 햐햐...
(제발 이런건 좀 물어보지 말구 그냥 주셔도 됩니다. 제가 아무리 바빠도 이런건 무조건 갑니다 ㅎㅎ)

그래서 토요일엔 지난번 포스팅처럼 키즈파크에서 재미나게 놀고, 호텔에서 분위기 만땅 잡으며 일박을 했지요.
1박2일이 다 좋았는데, 하필이면 너무 추웠다는거~ ㅠㅠ
조금만 날씨 풀렸으면, 공원에도 가서 좀 더 심하게(?) 놀다 왔을껀데, 심히 아쉽네요~~~~
울 부부 사귀게 된지 벌써 8년째되는 기념일도 끼어 있어서, 단촐하게 쉬다 왔다지요. ㅋㅋ


EOS 5D | ef 24-105mm 4F ISL

아쉽게도 저녁에 가는 바람에 호텔외관 사진이 없네요. ㅠㅠ
저흰 세식구라 트윈드럭스B 에 숙박을 했구요, 침대가 하나는 더블, 하나는 싱글, 이렇게 있어서 딱 좋았답니다.
여행지가 아니라 비즈니스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호텔인 듯 하여 실내공간이 넓진 않았지만, 오붓한게 참 좋더군요.
그나저나 이게 얼마만의 호텔숙박인지....


예전엔 몰랐는데, TV 공간 옆에, 여행용가방을 놔둘 수 있는 공간이 참 독특한게 꽤 편리하더군요..
(요즘 다 그렇다구요? 네 저 처음 와봤습니다.. ㅠㅠ)


입구에는 가지런히 이것저것 정리되어 있구요. 저거 먹으면 다 돈이더군요.. 그래서 참았습니다. ㅋㅋ
야식은 역시 라면!! 컵라면 하나 해먹었다지요~~~ㅎㅎ


특이한거 하나더 발견했어요.
현관에 버튼이 두개가 있는데, Make up Room / Do not Disturb 라는 게 있더라구요
이걸 누르면, 현관문 바깥에 해당 부분에 불이 켜지면서, 방문자에게 직접 주의(?)를 줄 수 있더군요...


세면대도 살짝!!


이런 샷은 일단 하나 날려줘야 합니다. 왜냐구요? 이쁘지 않나요? ㅋㅋ


그리고 침대옆의 저 알람시계(?)가 꽤 멋있더군요..
뭐 귀찮아서 조작은 안해봤지만... 라디오/mp3/알람 등등등
요런거 비싸겠죠?



그리고 해외에서, 업무상 출장오신 분들을 위한, 국내용 로밍핸드폰이 하나씩 제공되더라구요...
역시 귀찮아서 (혹시 돈들까봐? ㅋㅋ) 따로 활용은 안해봤지만, 꽤 편리한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뭐 그래저래 뜨거운(?) 밤을 보내고, 아침이네요... 역시 호텔에 가면 호텔식 부페가 아주 특별하겠죠? ㅋㅋ
일어나서 식사하러 가기 전에 살짝 인천대교를 담아봅니다.
창문을 통해서라 그다지 깨끗한 사진은 아니지만, 다음에 올때는 삼각대까지 제대로 가져와서 야경이라도 담아보고 싶네요



호텔 부페에는 늘, 제가 좋아라하는 것들만 가득합니다.
평소에도 살짝 느끼한것들을 아주 좋아라 하걸랑요.. ㅎㅎ


온갖야채와 신선한 연어... 으흐흐흐흐


기나긴 시간동안, 천천히 그리고 아주 많이 먹었다죠...
전날 힘들었던 체력을 완전 보강했습니다 ㅋㅋ


지우 줄려고 갖고 왔는데, 안먹어서 이것도 슬쩍 흡입을~~~


그리 넓진 않았지만, 그리고 메뉴수가 그리 많진 않았지만
특별한 아침식사를 하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는 사실!!! 맨날 이런거 먹을 수는 없을까요? ㅠㅠ


BENIKEA 가 무슨 뜻인지 했네요 ㅎㅎ Best Bight in Korea !!!
정말 특별한 밤을 보내게 해준 브릿지호텔..짱입니다요~~~


요건 마눌님께서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셋트메뉴?? ㅋㅋ


일찍 왔는데, 하도 오랫동안 먹다보니, 나갈때는 이제 한산해졌네요~~ ㅋㅋ


식당은 4층이었나요?? 식당 로비에서는 하늘이 보이는 특이한 공간!!


로비에 보니 특별 런치 가격이 있더군요..
호텔부페에 런치타임이 2만원이면 꽤 괜찮은거 같은데, 다음에 근처에 오면 한번 들러야겠다는 생각!!




위치가 궁금하시다구요?
인천대교 건너서 송도로 들어오면 인천대입구역 바로 앞에 있어요...
정말 송도국제도시의 최대장점이 인천공항과의 가까운 거리인데, 포스코건물에서도 가까우니 출장용으로는 딱 좋은듯 하네요

이런이런~ 정말 송도로 1박2일로 출장을 한 가줘야 겠군요.
근데 집에서도 30분밖에 안걸리니, 일마치고 곧바로 집으로 튀어오라는 마눌님의 목소리가 마구 들립니당 ㅋㅋ



네! 이틀동안 자알 먹고 자알 쉬고 갑니다 ㅎㅎ
정말 호텔외관 사진 없는게. 아쉽네요..

송도브릿지호텔 : http://www.songdobridgehotel.com/

또 언제쯤이나 한번 갈 수 있을까요??